스포츠조선

[공식]윤성빈 측 "트와이스 지효 열애설? 사생활 파악 어려워"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4-03-25 09:45


[공식]윤성빈 측 "트와이스 지효 열애설? 사생활 파악 어려워"
윤성빈(왼쪽), 트와이스 지효.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전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 측이 트와이스 지효와 열애 중이라는 의혹에 '확인불가'라는 입장을 내놨다.

윤성빈 소속사 올댓스포츠는 25일 스포츠조선에 지효와 열애설 관련 "현역선수가 아니라 선수의 사생활까지는 파악이 어렵다"라며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앞서 온라인 연예 매체 스웨이는 이날 자정경 지효와 윤성빈이 1년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공통사인 운동을 함께 즐기다 연인으로 발전했다. 또 두 사람이 차로 5분 거리에 거주하고 있어, 서로의 집을 오가며 데이트를 즐겼다고도 주장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사실이 된다면, 1997년생인 지효와 1994년생인 윤성빈은 세 살 차이 스타 커플이 된다. 특히 지효와 윤성빈은 지난해부터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고 있어, '나 혼자 산다' 커플로도 탄생한다.

지효는 2015년 그룹 트와이스로 데뷔, '치어 업', '우아하게', '티티', '라이키', '왓 이즈 러브', '팬시', '댄스 더 나이트 어웨이', '예스 오어 예스', '알코올 프리', '필 스페셜'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했다. 최근에는 미니 13집 '위드 유-스'를 발표하고, 대규모 월드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윤성빈은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아시아 최초로 남자 스켈레톤 금메달을 수상하고, 지난해 3월 국가대표 선수 은퇴 후에는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방송인으로 활약 중이다. 현재 '나 혼자 산다'를 포함해 MBC '대학체전: 소년선수촌' 등에 출연하고 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