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테로이드 부작용' 정연 근황→응원 쇄도 "넌 아름다워"

이유나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7-22 11:20


'스테로이드 부작용' 정연 근황→응원 쇄도 "넌 아름다워"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트와이스 정연이 스테로이드 부작용과 관련해 속내를 고백한 이후 근황을 공개했다.

22일 정연은 어떤 설명 없이 트와이스 공연 준비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의상과 메이크업을 받는 중에 깜빡 잠든 모습이나 완성 후 자신감에 찬 모습, 그리고 멤버 모모와 우정의 투샷까지 게재했다.


'스테로이드 부작용' 정연 근황→응원 쇄도 "넌 아름다워"
정연의 활동에 힘을 실어주고 싶은 팬들은 "넌 항상 아름다워" "당신은 정말 멋지다" "항상 널 지지해" 등의 응원 릴레이를 펼치고 있다.

앞서 정연은 20일 유튜브 채널 '감별사'에 공개된 '김재중 소속사에서 나온 OOO? 사옥 지하부터 꼭대기까지 다 털어봄!'에서 김재중과의 만남에 스테로이드 부작용과 관련한 공백기에 대해 털어놓았다.


'스테로이드 부작용' 정연 근황→응원 쇄도 "넌 아름다워"
정연은 "한번은 활동 중단을 한 적이 있어서 그 뒤로는 뭔가 마음을 많이 편하게 가지려고 한다. 요즘은 취미를 많이 찾으려고 한다. 그러면 동기 부여가 생긴다. 일이 끝나면 취미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서 힘이 나더라"고 말했다. 김재중은 20여년을 하다 보니까 느끼는 건 사소한 거에 감사하게 된다. 큰 공연장에서 사이즈가 줄어들게 됐지만 조금 더 팬들에게 보답을 해드리려면 '뭐가 있을까' 고민을 하게 된다. 어릴 때는 사랑한다는 표현도 잘 못하다가 점점 잘하게 되더라"고 조언했다.

한편 정연은 건강상의 문제로 네 차례나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2020년 목디스크 치료를 위해 복용한 스테로이드 부작용으로 갑작스러운 체중 이상을 겪기도 했으며, 심리적 불안 장애 등의 문제로 그룹 활동에 유동적으로 참여했다. 이후 지속적인 치료와 운동 등을 통해 건강을 회복하고 복귀했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