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새 앨범 'ATE'(에이트)로 국내외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두며 인기몰이 중이다.
'Chk Chk Boom' 뮤직비디오는 스트레이 키즈의 존재감을 액자 소품 연출을 활용한 화려한 영상미로 담아냈다. 여기에 스키즈의 퍼포먼스와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Ryan Reynolds)와 휴 잭맨(Hugh Jackman)의 깜짝 출연으로 시청 재미를 더하며 높은 조회 수를 견인 중이다. 공개 당일 오후 기준 전 세계 총 33개 지역에서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차트인, 총 71개 지역에서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에 랭크인했다. 22일 10시경 뮤비 조회 수 3202만 뷰를 돌파했고, 19일부터 사흘간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SKZOO(스키주) 버전 'Chk Chk Boom' 뮤비도 컴백 화력에 힘입어 19일 오후 국내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원하는 목표를 조준하는 그룹의 당찬 자신감을 담은 신곡 'Chk Chk Boom'은 스키즈 방식으로 해석한 라틴 스타일의 힙합 리듬 위 중독성 있는 루프, 독특한 탑라인과 가사가 매력 포인트로 자리했다. 19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0일 MBC '쇼! 음악중심', 21일 SBS '2024 SBS 가요대전 SUMMER' 무대에 올랐고, 20일 tvN '놀라운 토요일'을 비롯해 '아이돌 인간극장', '꼰대희'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유튜브 콘텐츠에 출연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전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