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조현아가 10kg 감량 비법을 공개했다.
29일 유튜브 채널 '얼루어 코리아'에는 '나솔사계 MC 조현아가 연애 상담을 줄게 줄게 모두 다 해줄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어 조현아는 '주변에 괜찮은 사람이 없는데 대체 다들 어디서 만나서 연애하냐'는 질문에 "이건 나도 항상 궁금한 부분이었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나도 항상 친구들한테 이야기한다. 만나는 사람만 만나고 가는 데만 가면 절대 내 인연이 나타나지 않는다는 건 확실하다. 그래서 안 가본 데도 가고 안 만나본 사람도 만나보고 안 먹어본 것도 먹고 안 해본 것도 취미도 해보고 새로운 사람들과 가깝게 지내면서 새로운 바운더리를 오픈하는 방식이 필요한 것 같다"고 설명했다.
|
현재 ENA, SBS Plus '나솔사계' MC를 맡고 있는 조현아는 "MC를 하면서 느끼는 점은 '다양한 사람이 있고, 다양한 사람들 안에 내 인연이 분명히 있구나'라는 거다. 나는 일이랑 거의 결혼하다시피 살고 있는데 새로운 곳에 가고 이러다 보면 새로운 사람도 만나고, 내 인연도 어딘가에는 있겠구나라고 생각한다. 이런 편안한 마음으로 인연을 찾아볼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도 "프로그램 제목이 '나는 솔로'인데 제목 따라간다고 하지 않냐. 그래서 지금 남자 친구가 안 생기나 싶다"며 "여러분은 남자 친구랑 '나는 솔로'를 보시길 바란다. 응원하다"고 전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