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지윤, 의미심장한 각오 "방송도 인생도 '0'부터 다시 시작..달려보겠다"

김수현 기자

기사입력 2025-01-17 13:35


박지윤, 의미심장한 각오 "방송도 인생도 '0'부터 다시 시작..달려보겠…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방송인 박지윤이 '크라임씬' 새 시즌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16일 박지윤은 "오늘 기사를 보고 반가워해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라며 "드디어 새시즌이 넷플릭스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에요!"라고 알렸다.

박지윤은 "벌써 네이버 프로필에 크라임씬 제로라고 수정된 걸 보니 가슴이 웅장해지네요. 시즌1이 2014년에 시작되고 이안이 나이만큼 사랑을 받아온만큼 더 큰 사랑으로 돌려드릴 수 있도록 …!"라며 각오를 다졌다.

이어 "다 한번씩 호흡은 맞춰본 멤버들이니 열심히 촬영해서 미친케미 보여드릴게요"라 했다.

특히 박지윤은 "방송도 인생도 '0'부터 다시 시작이라고 생각하고 한 번 달려보겠습니다"라는 의미심장한 다짐으로 더욱 그의 각오를 보여줬다.

한편 최동석과 박지윤은 지난 2009년 결혼했지만, 지난해 10월 결혼 14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후 두 사람은 쌍방 상간 소송, 양육권 분쟁 등을 하며 갈등을 이어가고 있다. 이 가운데 최동석과 박지윤의 녹취록이 공개되며 최동석의 의처증 의혹, 부부간 성폭행 의혹까지 제기돼 충격을 안겼다.

또한 제주지방법원 가사소송2단독은 예정됐던 A씨에 대한 상간자위자료 손해배상청구소송 3번째 변론기일을 오는 3월 25일로 연기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