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대호, 집 또 샀다..리모델링 '만화·술방' 로망하우스 완성 ('나혼산')

정유나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24 23:58


김대호, 집 또 샀다..리모델링 '만화·술방' 로망하우스 완성 ('나혼산…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김대호가 '대호 뉴하우스'를 최초로 공개했다.

2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호장기' 김대호, 이장우, 기안84의 '대호 뉴하우스' 집들이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김대호는 분주하게 집을 정리했다. 그런데 이전과 달라진 집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비밀의 방으로 통하던 책장이 없어지고, 비바리움도 사라진 상태. 이어 김대호는 의문의 박스들을 들고 옆집으로 향했다. 그가 도착한 곳은 옆집의 셔터 앞.


김대호, 집 또 샀다..리모델링 '만화·술방' 로망하우스 완성 ('나혼산…
김대호는 "새로운 집이다. 이사갈 집이다"며 "당초 이사를 왔을 때부터 옆집까지 내 공간으로 쓰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다. 마침 딱 옆집이 매물로 나왔다. 매매 공지를 보자마자 바로 매매 의사를 밝혔다"고 설명했다. 그는 매매한 옆집에 대해 "옛날 집이다보니 방이 많다. 그래서 방 하나하나를 내 로망으로 채웠다"고 밝혔다.

이후 4개월간 리모델링을 한 새로운 집을 공개했다. 김대호가 셔터 문을 열자, 각종 식물과 이끼들로 푸릇하게 채워진 중앙정원이 펼쳐졌다. 생각지도 못한 광경에 박나래와 키는 "이게 뭐야!"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어 탁 트인 중앙 정원을 중심으로 김대호의 유일무이한 취미인 비바리움을 위한 방, 업그레이드된 만화방, 여기에 영화방, 술방까지 오직 그의 로망으로만 채운 완벽한 놀이터를 연상케 했다.

김대호는 "제 의견이 안 들어간 곳이 없어요"라며 '대호 뉴하우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