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in스타] 포미닛 출신 허가윤, 서울 집·차 정리하고 발리 정착… ‘여유로운 일상’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2-02 09:20



[SCin스타] 포미닛 출신 허가윤, 서울 집·차 정리하고 발리 정착… …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그룹 포미닛 출신 허가윤이 인도네시아 발리에서의 자유로운 근황을 전했다.

1일 허가윤은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우기 때와는 다르게 비가 많이 오는 두 번째 우기. 비가 오면 글도 쓰고 지난 사진, 영상 보면서 놀아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허가윤은 발리의 해변에서 티셔츠를 벗고 비키니 차림으로 태닝된 몸매를 드러냈다. 건강미 넘치는 탄탄한 몸과 자연스러운 포즈가 눈길을 끈다. 수영과 서핑을 즐기며 여유로운 발리 라이프를 만끽하는 모습도 포착됐다.

그뿐만 아니라 허가윤은 "생존 수영 배우기", "그립다 겁 없던 6개월 전의 나" 등의 문구를 덧붙이며 발리에서 배우고 느끼는 것들에 대한 소회를 전했다. 비 오는 날 창가에서 여유를 즐기는 모습부터 맛있는 인도네시아 음식 '나시 짬뿌르'를 골라 먹는 소소한 행복까지 현재의 일상을 솔직하게 공유했다.

한편 허가윤은 2009년 포미닛으로 데뷔해 활동했으며, 2016년 그룹 해체 후 홀로서기를 시작했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하차선언'에 출연해 발리 정착을 위해 서울 성수동 집과 자동차까지 정리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현재는 발리에 거주하며 새로운 삶을 개척 중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