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애 둘 엄마 몸매" 애프터스쿨 정아 20kg 빼고 파격 비키니 공개

이유나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2-17 15:40


"애 둘 엄마 몸매" 애프터스쿨 정아 20kg 빼고 파격 비키니 공개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애프터스쿨 출신 정아가 아이둘 엄마가 안 믿기는 섹시한 비키니 몸매를 공개했다.

정아는 17일 "아이둘 낳아도 예쁜 몸매 가질수 있다구요"라며 "다이어트 꾸준히 오래도록 할수 있어야 하기에 일상 생활 속 아주 작은 부분을 바꿔 나가면서 충분한 휴식으로 체지방 분해를 점점 가속화 하는 것"이라고 설명햇다.

이어 "건강한 다이어트, 라는 이야기 참 많이 들으실텐데 건강을 위해 가장 중요한 요소는 수면"이라며 "저도 잠 못자는 고생 심하게 해본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그녀는 "뒤척이지 않고 푸욱 잠들어 평소보다 더 개운하면 깊은 수면 중 일어나는 체지방 감소를 가속화하고 기초대사량 증가를 도와 일어나 있을 때에도 늘 꾸준히 체중감소 효과를 보실 수 있다"며 "잠 푹 자고 났더니 1kg 빠진 경험 있으실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아는 과거 키 160cm에 몸무게 68kg까지 쪘지만 최근 48kg까지 감량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지금보다 다소 살이 오른 모습과 군살 하나 없이 마른 몸매를 뽐낸 사진이 대조를 이뤄 더욱 눈길을 끈다.

정아는 20kg를 감량하면서 최근 과감한 수영복 사진을 공개하기도. 아이돌 활동 시절과 다를 바 없는 비주얼이 다시금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정아는 2009년 애프터스쿨로 데뷔했으며 '뱅', '디바', '너 때문에', '샴푸' 등 히트곡을 남기며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18년 농구선수 정창영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