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in스타] 추사랑X유토, 12년 우정의 화보 공개…풋풋한 첫사랑 감성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3-06 08:48


[SCin스타] 추사랑X유토, 12년 우정의 화보 공개…풋풋한 첫사랑 감…

[SCin스타] 추사랑X유토, 12년 우정의 화보 공개…풋풋한 첫사랑 감…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딸 사랑이가 12년 지기 친구 유토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ENA 일요 예능 프로그램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이 오는 23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재정비를 마쳤다. 이에 맞춰, 방송에서 꾸준한 화제를 모았던 '러브유' 커플 사랑이와 유토의 화보 촬영 현장이 깜짝 공개됐다.

'내생활'은 지난해 9월, 아이들의 속마음과 생활을 조명하며 많은 랜선 이모·삼촌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어린 시절부터 함께한 사랑이와 유토의 끈끈한 우정은 방송이 거듭될수록 큰 관심을 모았다.

5일 ENA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 화보 컷 속 사랑이와 유토는 학교 교실을 배경으로 풋풋한 첫사랑 감성을 연출했다. 자연스럽게 교복을 입고 마주 선 두 사람은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설렘을 자아낸다.

특히 오랜 친구다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를 향한 다정한 미소를 주고받으며 촬영을 이어가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이 이번 화보를 통해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추성훈과 일본 모델 야노 시호는 2009년 결혼해 2011년 딸 사랑이를 얻었다. 사랑이는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는 '내생활'을 통해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