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시언♥서지승, 숨겨둔 子 최초 공개 "몰래 기른 아이, 이시언 똑닮아"(시언스쿨)

김소희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3-07 13:42


이시언♥서지승, 숨겨둔 子 최초 공개 "몰래 기른 아이, 이시언 똑닮아"…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배우 이시언, 서지승 부부가 1일 부모체험에 나서, 조카를 돌봤다.

6일 '시언's쿨' 채널에는 "몰래 기른 우리 아이.. 이시언♥서지승 부부의 육아일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이시언과 서지승은 일일 부모가 돼, 조카 종우를 하루 종일 보살폈다.

이모, 이모부와 하루를 보내게 된 조카 종우는 "사격하고 자장면 먹자"며 설레어 했고, 서지승은 "종우는 자장면, 짬뽕, 울면 중 뭐 먹을 거냐"라고 물었다. 이에 종우는 "자장면 사장님이 말한다. '울면 안돼'라고"라고 아재개그를 선보이자, 서지승은 "너 이모부랑 똑닮았다. 개그가"라며 쓴웃음을 지었다.

또 종우는 이모부의 채널 '시언스쿨'을 홍보해달라는 말에 "시언스쿨에 나오는 우리 이모부 괴롭히지 마라. 악플 달지 말아달라. 어차피 악플 다는사람 없지만. 저한테는 악플 달지 말아주세요"라고 이모부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이시언♥서지승, 숨겨둔 子 최초 공개 "몰래 기른 아이, 이시언 똑닮아"…
이후 사격장에 도착한 세 사람은 사격 대결로 '밥사기 내기'를 했다. 서지승의 압승으로, 꼴등은 이시언이었다. 종우는 "PD님들한테도 사드릴거냐"고 물었고, 이시언은 "원래 우리끼리만 밥먹는걸로 돼있었는데 스태프들까지 사주면 돈이 너무 많이나오는데"라고 곤란해 했다.

그럼에도 종우는 "그래도 저분들도 고생하시는데 사줘야죠"라고 의젓하게 말했고, 이시언은 "알았어 그럼 사주도록 할게"라고 종우의 말에 감동했다.

식당으로 향한 세 사람. 종우는 "연예인중 누가 제일좋아?"라는 제작진의 물음에 "다 좋다. 허성태, 마동석님. 제일 좋아하는건 이시언"이라고 말해 이시언을 뿌듯하게 만들었다.


제작진은 "종우한테 이모랑 이모부는 어떤 존재냐"고 물었고, 종우는 "소중한 존재. 나 놀아주니까"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이시언과 서지승은 크게 감동하며 "그거면 됐다"라고 뿌듯해 했다.

한편 이시언은 2021년 서지승과 결혼했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