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혜영♥' 션, 첫째 딸·셋째 아들과 마라톤 참가..전체 2위 실력 "너무 잘했어"

조윤선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3-10 07:59


'정혜영♥' 션, 첫째 딸·셋째 아들과 마라톤 참가..전체 2위 실력 "…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지누션의 션이 첫째 딸, 셋째 아들과 함께 마라톤 대회에 참가했다.

션은 9일 "2025 사이판 마라톤 10km. 첫째 하음이는 여자 전체 2위. 셋째 하율이는 남자 에이지 1위. 나는 하음이의 페이서로 함께 뛰어서 너무 행복했던 시간. 사이판에서의 행복한 시간을 잘 간직하고 내일부터는 한국에서 서울 마라톤 풀코스 D-6 준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션과 첫째 딸 하음 양, 셋째 아들 하율 군이 각자 목에 메달을 걸고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겨 있다. 가족이 함께 해외 마라톤 대회에도 출전하며 건강한 취미생활을 공유하는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정혜영♥' 션, 첫째 딸·셋째 아들과 마라톤 참가..전체 2위 실력 "…
션은 메달 수여식을 위해 무대에 오른 딸 하음 양의 사진도 공개하며 "하음이 페이스 메이커로 10km 내내 함께 달렸던 행복했던 레이스. I am so proud of you, 하음아!"라고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셋째 하율이. 전체 9위 에이지 1위. 잠도 못 자고 컨디션도 안 좋았는데 너무 잘했어 하율아!"라며 자랑스러워했다.

한편 션은 한 살 연하의 배우 정혜영과 2004년에 결혼해 슬하에 2남 2녀를 두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