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재결합 슈가, '배용준♥' 박수진 빈자리에 그리움 "너무 보고싶어"

이게은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3-10 17:48


재결합 슈가, '배용준♥' 박수진 빈자리에 그리움 "너무 보고싶어"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아유미가 활동을 중단한 박수진을 그리워했다.

10일 아유미는 "슈가 슈가 슈가♪ 넘넘 행복하고 소중하고 특별한 하루 었어용"이라며 황정음, 육혜승과 만난 인증샷을 공개했다.

2002년 데뷔해 어느덧 데뷔 23주년을 맞이했지만 멤버들은 여전한 미모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아유미와 육혜승은 황정음이 출연 중인 SBS Plus·E채널 예능 '솔로라서'에 등장, 오랜만에 슈가로 뭉칠 예정이다.

아유미는 "수진이도 넘넘 보고싶당. 우리 넷이 만난 그날은 바로 노래방 고고"라며 함께하지 못한 박수진을 언급하기도 했다.

박수진은 2015년 배용준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두 사람은 박수진이 2016년 첫 아이를 출산했을 때 인큐베이터 새치기 의혹 등이 나와 병원 특혜 논란에 휩싸였고. 연예계 활동을 전면 중단했다. 은퇴설에 휩싸인 배용준과 박수진은 2022년부터 하와이에서 생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배용진이 연세의료원에 30억 원을 기부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슈가는 아유미, 황정음, 육혜승, 박수진이 소속된 걸그룹으로 2002년 데뷔해 'Secret', '현명한 이별', 'Shine',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