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엑소(EXO)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인 시우민(XIUMIN)의 미니 2집 타이틀곡 '위!'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영상 속에서 시우민은 탐정이 되어 자신의 머릿속을 탐험하고, 숨겨진 애장품을 찾아 나서며 자신의 취향을 하나씩 확인해 간다.
뮤직비디오는 전반적으로 로우 크로매틱 컬러와 필름 그레인 효과를 활용해 따뜻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시우민의 애장품을 상징하는 블루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해 감각적인 비주얼을 완성했으며, 공간과 오브제를 활용한 조형적인 연출 또한 영상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시우민은 '위!'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며, 자신만의 개성을 가득 담은 감각적인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팬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인터뷰 엑스'와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및 각종 온라인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시우민은 오는 22일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6개 도시에서 '2025 시우민 팬 콘서트 '엑스 타임스' 아시아 투어'를 개최한다. 또, 24일부터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5시 넷플릭스와 웨이브(Wavve)를 통해 공개되는 드라마 '허식당'의 주인공 허균 역으로 출연하는 등 음악, 공연, 연기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