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in스타] 전진이 반한 이유 있었네…류이서,핑크 드레스+투피스로 美친 하객룩 완성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06 09:20


[SCin스타] 전진이 반한 이유 있었네…류이서,핑크 드레스+투피스로 美…

[SCin스타] 전진이 반한 이유 있었네…류이서,핑크 드레스+투피스로 美…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신화 전진의 아내이자 방송인 류이서가 세련된 스타일링을 뽐냈다.

류이서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봄이 와서 행복한 자리들이 더 많자나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저 어떤 게 더 어울려요? 히히 궁금"이라며 팬들에게 선택을 부탁하는 센스까지 더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류이서는 봄 햇살과 어울리는 플레어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를 드러냈다. 허리를 감싸는 벨트 디테일과 흐르는 실루엣은 마치 맞춤 드레스처럼 그녀의 몸매를 돋보이게 했다. 단정하면서도 로맨틱한 핏은 '예비 신부'라는 오해까지 불러일으킬 만큼 완벽했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아이보리 컬러의 투피스와 핑크 니트로 산뜻한 '세트룩'을 연출했다. 파스텔 계열의 조합은 그녀 특유의 청초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상견례룩'으로도 손색없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여기에 작은 진주 귀걸이와 누드톤 힐로 마무리한 코디는 과하지 않으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냈다.

한편 류이서는 2020년 신화 전진과 결혼해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현실감 넘치는 신혼 일상을 공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