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in스타] 결혼식날 신랑 얼굴 공개한 티아라 효민 "내 눈에 멋진 사람"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06 09:24


[SCin스타] 결혼식날 신랑 얼굴 공개한 티아라 효민 "내 눈에 멋진 …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효민(본명 박선영·36)이 웨딩데이에 맞춰 드디어 남편 얼굴을 깜짝 공개했다.

효민은 6일 오전 자신의 SNS에 "D-day"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웨딩화보를 게재했다. 사진에는 하관이 살짝 가려진 신랑의 얼굴이 담겼고 뿔테 안경 너머로 환한 미소를 지은 모습이 포착돼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날 효민은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예비신랑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신랑은 금융업계에 종사하는 일반인이다.

결혼 발표 당시 효민은 "훈남까진 아니지만 제 눈엔 너무 멋진 남자"라며 "그 사람과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 들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고백한 바 있다. 이어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팬분들께도 고마운 마음 변함없이 간직하겠다. 앞으로도 성실하게 살아가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결혼으로 효민은 티아라 멤버 중 세 번째 유부녀가 됐다. 앞서 소연은 2022년 축구선수 조유민과 결혼했고 지연은 같은 해 야구선수 황재균과 웨딩마치를 울렸으나 지난해 이혼했다.

1989년생인 효민은 2009년 티아라로 데뷔해 '보핍보핍', '롤리폴리', '너 때문에 미쳐'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았으며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천 번째 남자'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도 활동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