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혼 동지’에서 썸 시작?…최대철♥박효주, 티격태격 설렘 폭주[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06 17:13


‘이혼 동지’에서 썸 시작?…최대철♥박효주, 티격태격 설렘 폭주[독수리 …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KBS 2TV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에서 최대철과 박효주가 따뜻한 동창 케미로 안방극장에 잔잔한 설렘을 더한다.

6일 방송되는 20회에서는 오천수(최대철 분)와 문미순(박효주 분)의 힐링 가득한 관계 변화가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지난 19회에서 최고 시청률 21.4%를 기록한 '독수리 5형제'는 공주실(박준금 분)의 고백과 한동석(안재욱 분)의 진실 파악으로 긴장감을 높인 바 있다.

천수는 마광숙(엄지원 분)의 배려로 '독수리술도가'의 부사장 자리를 맡게 됐다. 가장 먼저 미순을 떠올린 그는 직접 부사장 명함을 건네며 "제일 먼저 보여주고 싶었다"고 고백했다. 미순은 "어릴 때부터 멋진 천수였으니까, 이제 더 멋진 천수가 될 거야"라며 진심 어린 응원을 보내 감동을 자아냈다.

20회 예고 사진에서는 잠든 미순을 따뜻하게 바라보는 천수의 모습이 포착됐다. 천수는 장광주 납품을 도와준 미순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편의점을 찾지만, 졸고 있는 미순 앞에선 조용히 그녀를 지켜보기만 한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밝은 표정으로 케이크를 사이에 두고 마주 앉은 천수와 미순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티격태격하면서도 점점 가까워지는 분위기로 설렘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이혼이라는 공통된 아픔을 지닌 두 사람이 과거 친구 관계에서 한 발짝 더 나아가 새로운 인연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KBS 2TV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20회는 6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