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트런스, 모바일 MMORPG 'DK모바일 리본' 18일 출시

남정석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08 10:52


엔트런스, 모바일 MMORPG 'DK모바일 리본' 18일 출시



엔트런스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DK모바일 리본'을 오는 1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DK모바일 리본'은 반복적인 캐릭터 육성 과정의 이용자 피로도를 줄이고, 몰입감 넘치는 전투 콘텐츠와 풍부한 성장 시스템을 통해 MMORPG의 핵심 재미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프라인 전투 모드'를 지원해 게임을 실행하지 않고도 자동 전투를 이어갈 수 있다. 게임 내에서는 '매직 큐브', '드래곤나이츠' 등 유저의 누적 접속 시간에 기반한 새로운 성장 시스템을 선보이며, 필드 보스, 대규모 공성전 등의 실시간 PvP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엔트런스 김영웅 실장은 "'DK모바일 리본'을 선보이기 위한 모든 준비를 마치고 마지막 담금질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그동안 준비한 모든 콘텐츠를 쾌적하고 안정적인 환경에서 자신있게 공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DK모바일 리본'의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마법인형 소환 티켓, 변신 소환 티켓, 고급 장비 상자 등 필수 게임 아이템이 100% 지급된다. 더불어 사전예약 누적 등록자 수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게임 재화 플로린 50만 개, 영웅 마법인형 확정권, 영웅 변신 확정권 등 추가 보상이 함께 제공된다.

'DK모바일 리본'은 PC와 모바일의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해 다양한 플랫폼에서 동일한 경험을 제공한다고 엔트런스는 강조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