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쥬얼리 예원, 코성형 셀프고백.."귀염상은 NO..성숙한 이미지 위해 살짝"(예원)

고재완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08 12:00


쥬얼리 예원, 코성형 셀프고백.."귀염상은 NO..성숙한 이미지 위해 살…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성숙하고 다양한 이미지 위해 코성형."

지난 7일 예원의 유튜브 채널에 7개월 만에 올라온 '뭔가 달라진 모멘트를 풍기며... 7개월 만에 컴백'에서 예원은 코 성형에 관련된 이야기를 해 눈길을 끌었다.

예원은 이 영상에서 "최근 코 성형 수술을 했다"고 털어놨다. 그는 "코를 수술한 걸 숨길 건 아니지만"이라며 수술 이유와 그로 인해 생긴 변화에 대해 언급했다.

예원은 "동안이고 귀염상이라는 이미지가 연기 활동에서 한정적인 역할로 이어진다는 고민을 해왔다"며 "더 성숙하고 다양한 이미지를 원해 코끝을 살짝 올리는 수술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쥬얼리 예원, 코성형 셀프고백.."귀염상은 NO..성숙한 이미지 위해 살…
이어 그는 "아기 같은 모습이 조금 없어졌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었다. 코 성형은 단순히 외모 개선뿐 아니라 연기자로서의 이미지 변화를 위한 선택이었다"며 댓글들에 대해서도 담담하게 반응했다.

이어진 지인과의 대화에서 "코가 너무 뾰족해서 부딪히면 상처가 날 것 같다"는 농담이 오가기도 했다.

"성형 후 청순하면서도 성숙미가 더해졌다"는 평을 받고 있는 김예원은 "이번 변화를 계기로 연기와 예능 모두에서 활발히 활동할 계획"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