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미디언 김준호가 서연대학교 교수로 변신한다.
극 중 김준호는 서연대학교의 교수로 등장, 특유의 유머러스한 매력과 진지한 분위기를 오가는 연기로 드라마의 몰입감을 높일 예정이다.
이와 관련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김준호가 강단에 서서 열띤 강의를 이어가는 모습이 담겨 있다. 단정한 셔츠와 깔끔한 재킷 차림으로 댄디함을 뽐내는 김준호는 학생들과 소통하며 강의실 분위기를 장악한다.
특히 김준호가 강의하는 수업은 학생들의 기피 1순위인 월요일 아침 1교시이지만 이상하리만치 인기가 높은 '사진과 감상' 과목으로, 그가 진행하는 강의실에는 '디어엠'속 주요 캐릭터들이 한데 모이는 만남의 광장이자 익명의 고백글의 작성자와 주인공 'M' 또한 수강생 안에 섞여 있을 것으로 추정되고 있어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천상 개그맨답게 웃음과 진중함이 공존하는 독특한 매력을 발산할 김준호는 톡톡 튀는 청춘 로맨스 스토리 속에 특별한 재미를 더해줄 것"이라며 "청춘 배우들의 생기발랄한 캠퍼스 로맨스와 김준호의 특별 출연이 만들어낼 시너지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준호의 카메오 특별출연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첫 방송을 예고하고 있는 KBS Joy 월화드라마 '디어엠'은 14일(월) 밤 9시 50분 첫 방송되며,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안방극장을 찾는다.
tokki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