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코 성형' 예원, 붓기 싹 빠지고 달라진 얼굴..완벽 '버선코' 옆태 자랑

김소희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09 16:51


'코 성형' 예원, 붓기 싹 빠지고 달라진 얼굴..완벽 '버선코' 옆태 …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그룹 주얼리 출신 배우 예원이 코 성형 후 물 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9일 예원은 자신의 계정에 "콩닥이랑 같이 출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예원은 반려견을 꼭 끌어안고 뽀뽀를 하고 있는 모습. 반려견과의 사랑스러운 일상이 흐뭇함을 안긴다. 특히 예원은 붓기가 다 빠진 듯 오똑하고 날렵한 콧날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코 성형' 예원, 붓기 싹 빠지고 달라진 얼굴..완벽 '버선코' 옆태 …
앞서 예원은 지난 7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코 성형 사실을 밝혔다.

예원은 "벌써 댓글에 코 성형 했다고 댓글이 많이 달리더라. 맞다. 코 성형했다"면서 "귀여움상이 연기하면서 한정적인 이미지가 있어서 한스푼 정도의 다른 이미지가 필요했다. 한지 얼마 안됐다. 예전의 제 얼굴을 좋아해주시는 분들도 많아서 말하기 그랬다. 코끝을 조금 올렸다. 이미 댓글 달렸으니까 편안하게 말하겠다. 점점 더 티가 다 안날거다"라고 쿨하게 인정했다.

한편 예원은 지난 2011년 쥬얼리 4기 멤버로 데뷔했다. 현재 배우로 활동 중이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