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C 온라인'을 서비스 하는 넥슨은 전국 고교 반 대항 축구대회 '2025 넥슨 챔피언스 컵(NEXON CHAMPIONS CUP)'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넥슨은 '2025 넥슨 챔피언스 컵' 참가 학급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고등학교 1, 2학년 같은 반에 소속된 재학생들이 팀을 이루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사연을 제출해 신청할 수 있고, 각 지역별로 4개 팀이 선정되어 총 28개 팀이 예선전에 참가한다.
예선전은 각 권역별로 5월 18일부터 7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학교 중 한 학교의 운동장에서 전후반 25분씩 축구 경기를 풀리그로 진행해 가장 높은 승점을 획득한 학급이 본선에 진출한다. 또 예선전에 참여한 모든 출전 선수들에게 순위에 따라 '넥슨캐시'를 차등 선물한다. 오는 8월부터 권역별 1위 팀들이 모여 8강 본선을 진행하고, 11월에 우승 상금 500만 원, 우승컵, 학년 간식 등을 두고 최종 결승전을 펼친다.
'FC 온라인'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 박상원 FC그룹장은 "유소년 축구 문화 발전을 위해 올해로 세 번째 '2025 넥슨 챔피언스 컵'을 개최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며, 많은 고교생들이 참가해 축구를 통해 다양한 추억을 쌓기를 바란다"라며 "넥슨은 앞으로도 풀뿌리 축구 문화 발전을 위해 다양한 형태의 지원 사업을 지속하는 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