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종국, '성형외과 의사' 형에게 시술받고 변한 얼굴 "눈 커졌다" ('짐종국')

이게은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11 08:46


김종국, '성형외과 의사' 형에게 시술받고 변한 얼굴 "눈 커졌다" ('…

김종국, '성형외과 의사' 형에게 시술받고 변한 얼굴 "눈 커졌다" ('…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김종국이 성형외과 의사 형을 찾아가 인생 최초 레이저 시술을 받았다.

10일 김종국의 채널 '김종국 GYM JONG KOOK'에는 '파워 리프팅 아니고 피부 리프팅'이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김종국은 "형이 '제발 좀 와서 받아라. 피부가 좋을 때 관리 하라'고 한다. 레이저 시술이 비싼데 형이 공짜로 해 준다고 해서 간다"라며 형이 운영하는 성형외과로 갔다.

김종국의 형은 김종국과 상담을 하며 고주파 레이저를 추천했고 김종국도 이를 선택, 본격 리프팅 레이저 시술을 받았다. 김종국은 시술을 받는 중간 "눈이 왜 이렇게 올라갔어? 눈이 엄청 올라갔다"라며 흥분했는데, 형은 "눈은 아직 안 했다. 조금 있다가 할 거야"라고 알려 웃음을 안겼다.


김종국, '성형외과 의사' 형에게 시술받고 변한 얼굴 "눈 커졌다" ('…
레이저 시술을 마친 김종국은 "어! (피부가) 올라가갔다"라며 다시 놀랐고 김종국의 매니저도 "어 올라간 거 같은데?"라며 놀랐다.

김종국은 거울을 한참 보더니 "피부가 진짜 당겨졌다. 누가 내 피부를 당기고 있는 것 같다. 눈이 쳐져 쌍꺼풀이 자리를 잡았었는데 다시 어중간하게 올라갔다"라며 만족스러워했다. 김종국은 형에게 "얼굴이 쫙 올라가고 눈이 커졌다"라며 고마워했고 형도 "눈이 커졌고 부기도 없다. 힘들었을 텐데 잘 참았다"라고 말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