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윌벤져스, 유튜브 데뷔에 영어 실력 깜짝..'잘 큰 형제' 인증 ('윌벤져스')

정유나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11 18:41


윌벤져스, 유튜브 데뷔에 영어 실력 깜짝..'잘 큰 형제' 인증 ('윌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윌리엄과 벤틀리 형제 '윌벤져스'가 유튜버로 변신해 장난감 언박싱에 나섰다.

11일 유튜브 채널 '윌벤져스'에는 '윌&벤이랑 히든 박스 OPEN'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윌벤져스는 팝 마트의 대표 캐릭터 라부부의 히든 박스 언박싱에 나섰다.

유튜버로 변신한 윌벤져스는 차분하게 설명하며 언박싱에 나서 엄마 미소를 자아냈다. 이를 지켜보던 윌벤져스의 엄마도 "방송 잘한다"고 칭찬했다.


윌벤져스, 유튜브 데뷔에 영어 실력 깜짝..'잘 큰 형제' 인증 ('윌벤…
특히 윌벤져스는 샘 해밍턴의 2세답게 유창한 영어 실력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총 4개의 캐릭터 언박싱을 완료한 윌벤져스는 "재밌게 보셨느냐. 다음 시간에는 다른 언박싱 아이템을 들고 오겠다"고 전했다.

한편 샘 해밍턴은 호주 출신으로 2005년 KBS 개그콘서트 특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했다. 2013년 2세 연상 한국인 정유미 씨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 윌리엄, 벤틀리를 두고 있다. 샘 해밍턴은 두 아들과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