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환승연애2' 성해은♥정현규 결별설…명품백 선물까지 다 지웠다

이우주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12 12:39


'환승연애2' 성해은♥정현규 결별설…명품백 선물까지 다 지웠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환승연애2'의 대표 커플이었던 성해은과 정현규의 결별설이 불거졌다.

최근 온라인에서는 성해은과 정현규가 함께 찍은 사진, 영상 등을 삭제했다며 두 사람의 결별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은 지난해 여행을 함께 가고 명품 가방을 선물한 모습들을 공개하며 꾸준히 만남을 이어왔던 바. 하지만 두 사람이 공개적으로 데이트하는 모습을 공개하지 않아 여러 차례 결별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환승연애2' 성해은♥정현규 결별설…명품백 선물까지 다 지웠다
그때마다 성해은과 정현규는 일본 여행 목격담 등을 통해 결별설을 종식시켰다. 그러나 지난해 크리스마스에도 두 사람이 사람이 각자 보냈다는 얘기가 전해졌고, 두 사람이 서로의 흔적을 일부 지운 모습이 포착되며 두 사람의 결별설이 더욱 힘을 실었다.

특히 두 사람은 현재 각자의 SNS 활동에 집중하며 연애에 대한 얘기는 일절 언급하지 않아 두 사람의 결별 여부에 대한 관심이 더욱 쏠리고 있다. 이에 팬들은 SNS에 "현규와 헤어진 거냐", "헤어진 거면 말해달라" 등의 댓글을 달며 직접적으로 결별 여부에 대해 묻고 있다.

한편, 성해은과 정현규는 2022년 10월 종영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 처음으로 환승에 성공한 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