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함께 걸어가고파" '비정상회담' 로빈 데이아나, 걸그룹 'LPG' 출신 김서연과 5월 백년가약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13 18:59


[공식] "함께 걸어가고파" '비정상회담' 로빈 데이아나, 걸그룹 'LP…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프랑스 출신 방송인 로빈 데이아나가 그룹 'LPG' 출신 김서연과 오는 5월 3일 백년가약을 맺는다.

로빈은 13일 자신의 SNS에 웨딩 화보와 함께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인생의 소중한 반쪽을 만나 결혼하게 됐다"며 "한국이라는 낯선 환경에서도 웃으며 지낼 수 있었던 건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 덕분이었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준비가 빠르게 진행돼 직접 말씀 못 드린 분들이 많다. 이 자리를 빌려 진심으로 감사하고 죄송한 마음도 전한다. 새로운 시작을 많이 응원해달라"고 덧붙였다.

예비 신부 김서연 또한 SNS를 통해 "함께 걸어가고 싶은 사람을 만나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됐다. 돌고 돌아 만난 인연인 만큼, 더 깊고 단단한 마음으로 살아가겠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로빈은 JTBC 예능 '비정상회담'에서 프랑스 대표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웹드라마 '로스트홈'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약하며 꾸준히 활동 중이다. 김서연은 'LPG' 및 유닛 '차니스'에서 예명 송하로 활동했으며, 최근에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