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이병헌 '승부' 3주 연속 주말 흥행 1위→누적 180만 손익분기점 돌파

조지영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14 08:44


[공식] 이병헌 '승부' 3주 연속 주말 흥행 1위→누적 180만 손익분…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휴먼 드라마 영화 '승부'(김형주 감독, 영화사월광 제작)가 개봉 3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흥행 감사 기념 '승부'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한다.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 기준 개봉 3주 차 주말인 13일까지 누적 관객수 180만7602명을 동원한 '승부'는 손익분기점인 180만을 넘긴 것뿐만 아니라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으며 올봄 제대로 된 흥행 한 수를 두었다.

특히 '승부'는 개봉 3주 차 주말에도 30만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 개봉 2주 차와 비교했을 때에도 밀리지 않는 흥행 추세를 보여 주었다.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는 물론, 예매율에서도 꾸준하게 상위권을 지키고 있는 '승부'는 손익분기점을 넘기고 이번주 200만 관객 돌파를 향한 멈추지 않는 흥행 릴레이를 이어갈 것을 예고했다.


[공식] 이병헌 '승부' 3주 연속 주말 흥행 1위→누적 180만 손익분…
이처럼 개봉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승부'가 흥행 감사 기념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한다.

공개된 스틸은 '승부'에서 명연기를 보여 주었던 배우들의 생동감 넘치는 촬영 현장 모습을 담고 있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병헌, 고창석, 현봉식, 문정희, 조우진까지 '승부'의 명배우들이 카메라 앞뿐만 아니라 카메라 밖에서도 진지한 눈빛으로 자신의 연기를 모니터링하며, 명배우다운 카리스마와 진심 어린 열정을 드러내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뿐만 아니라 카메라 밖에서는 서로 밝게 웃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스틸도 함께 공개되어 스크린 속 캐릭터와는 또 다른 해사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킨다.

'승부'는 대한민국 최고의 바둑 레전드 조훈현이 제자와의 대결에서 패한 후 타고난 승부사 기질로 다시 한번 정상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병헌, 유아인, 고창석, 현봉식, 문정희, 김강훈 등이 출연했고 '보안관'의 김형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