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강하늘, 재벌 후계자 변신…욕망으로 물든 키친 로맨스 예고[당신의 맛]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14 10:54


[공식] 강하늘, 재벌 후계자 변신…욕망으로 물든 키친 로맨스 예고[당신…

[공식] 강하늘, 재벌 후계자 변신…욕망으로 물든 키친 로맨스 예고[당신…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강하늘이 야망 가득한 재벌 2세로 파격 변신을 꾀한다.

오는 5월 12일 첫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시리즈 '당신의 맛'에서 강하늘은 대기업 상속자 한범우 역을 맡아 목표를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캐릭터를 예고했다.

'당신의 맛'은 식품기업 후계자가 간판도 없는 작은 식당을 인수하며 벌어지는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전주에서 똥고집 셰프로 살아가는 모연주(고민시)와의 좌충우돌 키친 전쟁을 중심으로 한다.

극 중 한범우는 '디아망 가이드' 쓰리스타를 따내기 위해 레스토랑 사냥에 나선 인물로, 모든 것을 돈으로 해결하려는 성향을 지녔다. 하지만 날카로운 사업 감각과 냉철한 판단력까지 겸비해 결코 가벼운 캐릭터는 아니다.

공개된 스틸컷 속 강하늘은 고급 수트를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발산하며 콧대 높은 후계자의 면모를 보여준다. 돈이면 다 된다는 확신에 가득 찬 태도 속에서, 한범우가 모연주와의 만남을 통해 어떤 내면의 변화를 겪게 될지 관심이 쏠린다.

강하늘표 신선한 캐릭터 변신과 함께 키친을 무대로 펼쳐질 두 사람의 관계 변화가 이 작품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