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고민시, 셰프로 변신 “돈보다 맛”…'당신의 맛' 캐릭터 스틸 공개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15 08:55 | 최종수정 2025-04-15 08:55


[공식] 고민시, 셰프로 변신 “돈보다 맛”…'당신의 맛' 캐릭터 스틸 …

[공식] 고민시, 셰프로 변신 “돈보다 맛”…'당신의 맛' 캐릭터 스틸 …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고민시가 요리에 인생을 건 '열정 셰프'로 돌아온다.

지니TV 오리지널 시리즈 '당신의 맛'(극본 정수윤, 연출 박단희)이 5월 12일 첫 방송을 확정한 가운데 15일 고민시의 캐릭터 스틸컷이 공개됐다. 드라마는 식품기업을 물려받기 위해 원테이블 식당까지 인수하려는 재벌 2세 한범우(강하늘)와, 요리에만 모든 것을 건 셰프 모연주(고민시)의 불협화음 가득한 키친 로맨스를 그린다.

고민시는 극 중 모연주 역을 맡아 고집 세고 원칙주의적인 파인다이닝 셰프로 분한다. 장르 불문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여 온 고민시는 이번 작품을 통해 무뚝뚝하지만 실력 하나만큼은 확실한 셰프로 변신, 색다른 매력을 예고했다.

모연주는 "돈에만 미친 것들이 음식을 만들어?"라는 대사로 대변되는 인물. 돈보다 정성과 철학을 우선시하는 태도로 '레시피 사냥꾼' 한범우와 정면 충돌하며 유쾌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컷 속 모연주는 진지한 눈빛으로 요리에 집중하고 있다. 셰프복을 입고 정갈한 동작으로 주방을 지키는 모습은 '일잘러' 그 자체. 투박하지만 은은한 미소에서 따뜻한 인간미도 엿보이며, 캐릭터의 입체적인 면모를 기대하게 만든다.

제작진은 "고민시가 디테일한 손동작부터 감정 표현까지 철저하게 준비해 모연주 캐릭터에 숨을 불어넣고 있다"며 "음식처럼 정성껏 빚은 고민시표 연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당신의 맛'은 지니TV, seezn, ENA 채널을 통해 5월 12일 첫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