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숙♥구본승, 10월 결혼 예고하더니...단둘이 캠핑 데이트 ('옥문아들')

조윤선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15 10:09


김숙♥구본승, 10월 결혼 예고하더니...단둘이 캠핑 데이트 ('옥문아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10월 결혼설'로 화제가 된 김숙이 구본승과의 관계에 대한 진실을 털어 놓는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김숙과 구본승 핑크빛 관계가 다시 화두에 오른다.

송은이는 "본승이 형부랑 캠핑 갔다며"라고 김숙을 놀렸다. 이에 김숙은 "왜 형부라 부르냐며" 수줍게 항의했다. 이를 지켜 본 홍진경은 "둘이 뭐냐 진실을 말해달라"면서 김숙과 구본승 관계에 대해 캐물었다. 그러자 김숙은 "아직 조심스럽게 다가가는 중"이라며 말을 아꼈다. 게스트로 출연한 송가인은 "둘이 잘되면 꼭 축가하러 가겠다"며 응원했고, 김숙과 구본승의 결혼설에 옥탑방의 분위기는 후끈 달아올랐다.

이어 김숙은 대한민국 초미의 관심사인 삼각관계(윤정수X김숙X구본승)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꺼냈다. 김숙은 "윤정수가 내 매니저를 은밀히 소환해 물어봤다"고 밝혀 궁금증을 유발했다.


김숙♥구본승, 10월 결혼 예고하더니...단둘이 캠핑 데이트 ('옥문아들…
한편 양세찬의 여사친 중 한 명이 송가인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져 이목을 끈다.

86년생인 송가인과 과거 친구 사이였다는 양세찬은 "한때 '가인아'라고 부르고, DM을 주고 받던 사이"라고 고백했다. 긴 시간 못 만나며 다시 서먹해진 둘 사이에 먼저 손을 내민 것은 송가인. 송가인은 "다시 친구하자"며 배우 류준열과 자신이 속해있는 86라인 모임에 양세찬을 적극 초청, 86라인 모임을 급결성했다.

하지만 송가인은 양세찬에게만 살갑게 대할 뿐, 동갑인 주우재에게 선뜻 다가가지 못한다고. 동갑이지만 서먹한 주우재와 송가인의 관계가 과연 진전될 수 있을지가 관심을 모은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송가인의 살림꾼 면모도 공개될 예정이다. 고등학생 때부터 자취하며 알뜰살뜰 집밥을 해먹었던 송가인은 비닐봉지를 수집하는 김종국의 일상에 "나도 자취할 때부터 봉지를 모아 다시 썼다"며 폭풍 공감했다는 후문.


장안의 화제인 김숙과 윤정수, 구본승의 삼각관계와 86년생 송가인의 모든 것은 4월 17일 (목) 저녁 8시 30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