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안녕하세요 가다○입니다"..'황재균과 이혼' 지연, 미미 실수에 통큰 농담

고재완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15 12:26


"안녕하세요 가다○입니다"..'황재균과 이혼' 지연, 미미 실수에 통큰 …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티아라 지연이 미미의 '가다실' 언급에 대해 통크게 웃었다.

지연은 지난 14일 자신의 개인 계정 스토리에 "ㅋㅋㅋㅋㅋ안녕하세요 가다실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공개했다.

영상은 미미가 tvN '뿅뿅 지구오락실3'(이하 '지락실3')에서 음악 문제의 정답으로 "가다실 '여성시대'"를 맞추고 있는 모습. 사실 이 곡은 지연과 씨야, 다비치 멤버들이 부른 '여성시대'라는 곡이다.

반주를 들은 그룹 오마이걸 미미가 실수로 '가다실'이라고 말한 것. 이에 이영지는 "언니, 가다실은 그 주사 말하는 거 아닌가"라고 당황하는 모습이었고 이은지는 누운채 웃음을 터뜨렸다. 이에 미미의 실수를 지연이 유쾌하게 받아친 것. '가다실'은 HPV 암 예방 백신의 상품명이다.

한편 이 곡은 씨야, 다비치, 티아라의 지연이 참여해 2009년 만들어진 프로젝트 싱글 '여성시대'다. 이후 이들은 '원더우먼' '우리 사랑했잖아'라는 곡으로 계속 활동하기도 했다. 지연은 2022년 12월 야구선수 황재균과 결혼했지만 지난 해 결별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