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예지, 'SNL' 출연 '신의 한 수' 였다.."가스라이팅이 특기" 정면돌파 통했네

김수현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15 12:30


서예지, 'SNL' 출연 '신의 한 수' 였다.."가스라이팅이 특기" 정…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배우 서예지가 출연해 회제가 된 'SNL 코리아 시즌7'이 화제성 1위에 올랐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FUNdex)에서 발표한 4월 2주차 TV-OTT 통합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에서 쿠팡플레이의 'SNL 코리아 시즌7'이 1위에 올랐다. 해당 프로그램은 공개 2주 만에 1위에 오른 것이다.

4월 1주차에 게스트로 출연한 하정우는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에, 4월 2주차에 게스트로 출연한 서예지는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2위에 올랐다.

2위는 전주와 동일하게 MBC의 '나 혼자 산다'가 차지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화제성을 구성하는 네 가지 부문 중 VON(Voice Of Netizen)에서 1위에 올랐다. 또한 게스트로 출연한 조이는 비드라마 출연자 순위 5위에, 메인 출연진인 전현무는 8위에 이름을 올렸다.

3위는 종영한 MBC의 '굿데이'가 차지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화제성을 구성하는 네 가지 부문 중 SNS 부문에서 2위에 올랐다. 메인 출연진인 지드래곤은 3위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4위는 넷플릭스의 '대환장 기안장'으로 확인되었다. 네티즌들은 기발한 기안84만의 공간에 감탄하면서 동시에 그 안에서 기안84 스스로가 좌충우돌하는 모습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해당 프로그램은 화제성을 구성하는 네 가지 부문 중 SNS 부문에서 1위에 올랐으며, 메인 출연진인 BTS 진과 기안84는 각각 비드라마 출연자 순위 6위와 7위에 올랐다.

5위부터 10위까지는 JTBC의 '아는 형님', ENA/SBS Plus의 '나는 SOLO', SBS의 '런닝맨', tvN의 '유 퀴즈 온 더 블럭', KBS2의 '개그콘서트' 그리고 MBC의 '라디오스타' 순이다.

한편,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4위는 '신발 벗고 돌싱포맨'의 탁재훈인 가운데, 9위와 10위는 '런닝맨'의 지예은 그리고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문가영이 차지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