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5년 4월 7일, 한국의 지하 아이돌 세카코모가 첫 정규 앨범 [Time of Dilemma]를 발표했다. 세카코모는 지난 2024년 2월 24일, 마포구 합정동의 "프리즘홀"에서 데뷔한 이후, 한 해 동안 약 150회 이상의 공연을 통해 탄탄한 실력을 쌓아왔다. 그들은 '세카이노코도모'(세카코모)라는 이름 아래, '시간이 멈춘 세상 속에서 만난 아름다운 소녀들'이라는 독특한 세계관을 구축하며 자신들만의 길을 걸어왔다.
세카코모의 소속사인 아티팩토리 엔터테인먼트 신현준 대표는 "아이돌이 되어 무대에 서고 싶다는 꿈을 가진 친구들이 너무나도 어린 나이에 현실의 벽에 부딪혀 좌절한다. 지하 아이돌은 그런 꿈 많은 친구들에게 희망이 되어줄 수 있는 문화라고 생각한다." 라며, "세카코모의 앨범과 활동이, 지하 아이돌이라는 문화를 널리 알려 국내 아이돌 시장의 새로운 혁신을 일으켜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세카코모의 첫 정규 앨범 [Time of Dilemma]는 멈춰버린 시간 속에서 방황하는 주인공(태엽)과 함께 시간을 되돌릴 방법을 찾아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앨범은 그들의 음악적 성장과 깊이를 잘 보여주며, 팬들과의 유대감을 바탕으로 한 소통의 결과물이다.
tokki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