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찬원, 연예대상 2연패 노린다 "수상 직후 축하 메시지만 800개" ('편스토랑')

이우주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18 21:48


이찬원, 연예대상 2연패 노린다 "수상 직후 축하 메시지만 800개" (…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편스토랑' 이찬원이 대상 2연패를 욕심냈다.

18일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이찬원이 절친 황윤성, 김중연을 초대했다.

지난해 '2024 KBS 연예대상'에서 남자 단독 최연소 대상을 수상한 이찬원. 이찬원은 "트로피를 너무 보여주고 싶으나 큰 상은 전부 대구 본가에 있다"고 밝혔다.


이찬원, 연예대상 2연패 노린다 "수상 직후 축하 메시지만 800개" (…
"연락 진짜 많이 받지 않았냐"는 질문에 이찬원은 "회식 장소에 도착할 때쯤 휴대폰을 보니까 메시지가 800개가 와있는 거다. 답장하고 다음날 일어났는데 900개가 더 와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가장 감격스러웠던 메시지도 있었다고. 이찬원은 "감격스러웠던 인사말은 있다. 김성주 형님이다. 처음 방송 시작할 때 롤모델처럼 생각했던 분"이라며 김성주에게 받은 다정한 축하 메시지를 공개했다.

김중연은 "대상까지 받았을 정도면 많은 것을 이룬 거 아니냐. 올해 목표가 뭐냐"고 물었고 이찬원은 "작년에 대상 받았으니까 올해도 받을 것"이라며 야망을 드러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