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故문빈 오늘(19일) 2주기..아스트로, 추모곡 발매→수익금 기부 결정

김소희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19 11:59


[공식]故문빈 오늘(19일) 2주기..아스트로, 추모곡 발매→수익금 기부…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그룹 아스트로(ASTRO, 판타지오 소속)가 신곡 '꿈속의 문(Moon)'으로 문빈을 추억한다.

19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꿈속의 문(Moon)'에는 아스트로와 더불어 VIVIZ(비비지), 몬스타엑스 민혁·기현·아이엠, 세븐틴 호시·원우·민규·도겸·승관, HELLO GLOOM, 라키, 최유정, 김도연, SF9 찬희, 스트레이 키즈 방찬, 빌리 문수아 등 총 22인의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특히 이번 곡의 작곡에는 아스트로 리더 진진이, 작사에는 아스트로 멤버와 라키가 모두 참여해 남다른 의미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꿈속의 문(Moon)'의 음원 수익금 전액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될 예정이다.

가사는 "달의 문을 열면 기다리고 있을 문빈에게 보내는 편지"를 주제로 문빈의 친구이자 동료들이 전하는 뜻깊은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아티스트 모두가 한마음으로 힘을 보탠 '꿈속의 문(Moon)'이 팬들에게 선물 같은 위로를 건넬 예정이다.


[공식]故문빈 오늘(19일) 2주기..아스트로, 추모곡 발매→수익금 기부…
아스트로 멤버들은 그간 쉼 없는 활동 속에서도 다양한 음악과 콘텐츠로 문빈을 추억해 왔다. 지난해 리더 진진은 문빈과 작업했던 싱글 'Fly(플라이) (Duet with. 문빈(ASTRO))'를 발매했고, 멤버 차은우와 윤산하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문빈의 생일에 노래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끈끈한 우정을 엿보게 했다.

이어 '꿈속의 문(Moon)'을 통해 동료 아티스트들과 뜻을 모은 아스트로는 변함없는 그리움과 진심을 녹여낸 진정성 있는 음악으로 추억을 되새기며, 듣는 이들에게 감동을 선물할 전망이다.

아티스트 22인이 함께한 신곡 '꿈속의 문(Moon)'은 오늘(1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