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심진화 "김원효♥, 첫번째 아내와 두달 만에 이혼"..폭로전 발발 ('돌싱포맨')

이게은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20 09:32


심진화 "김원효♥, 첫번째 아내와 두달 만에 이혼"..폭로전 발발 ('돌…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개그계 잉꼬부부 김원효, 김진화가 폭로전을 펼친다.

20일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측은 '계그계 대표 잉꼬부부 김민기X홍윤화X심진화X김원효 여기서 싸우다...? 달콤 살벌한 결혼 생활'이라는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심진화는 자신의 잦은 체중 변화 탓, "김원효 씨는 첫 번째 아내와 두 달만에 이혼했다"라고 말했고 김원효는 한술 더 떠 "저는 지금 여섯 번째 아내와 살고 있다"라고 반응해 폭소를 안겼다.


심진화 "김원효♥, 첫번째 아내와 두달 만에 이혼"..폭로전 발발 ('돌…
그러자 이상민과 김준호는 "이혼하고 싶은 적 없었나", "솔직히 얘기해 봐"라며 폭로를 부추겼다. 김원효는 "아내의 서랍을 열었는데 전 남자친구와 전 전 남자친구의 흔적이 있었다. 아내는 '몰랐다'라고 했는데 '(전 남친의 흔적을) 모았다'인 것 같다"라고 전했다. 심진화도 "남편이 저를 '내 사람'으로 저장했길래, 음성인식으로 '내 사람'을 불렀는데 '내 사랑'이 떴다"라고 맞서 내막을 더욱 궁금하게 했다. 김원효는 "'돌싱포맨'은 돌싱을 만들어 주는 프로그램이냐"라고 반응해 웃음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김민기도 "(날씬한) 홍윤화 씨가 이 안에 갇혀있다"라며 홍윤화의 몸을 가리켰고 "(홍윤화의) 옷이 배꼽까지 늘어난 적 있다"라고 폭로했다.

한편 '돌싱포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