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약한영웅2' 박지훈 "클래스1보다 눈빛 깊어져..처절함 담으려 노력"

문지연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21 11:28


'약한영웅2' 박지훈 "클래스1보다 눈빛 깊어져..처절함 담으려 노력"
사진=연합뉴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박지훈이 '약한영웅2'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넷플릭스는 새 오리지널 시리즈 '약한영웅 Class2'(박현우, 유수민 극본, 유수민 연출, 이하 '약한영웅2') 제작발표회를 21일 오전 서울 마포구의 한 호텔에서 진행했다. 행사에는 박지훈, 려운, 최민영, 유수빈, 배나라, 이민재, 그리고 이준영, 유수민 감독, 한준희 기획총괄이 참석했다.

박지훈은 "조금 더 감정을 깊게 표현하려고 노력했다. 클래스1과는 다르게 조금 더 눈빛에 처절함이 담기도록 노력을 했다. 어떤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고 또 맞서게 될지 많이 기대해주시면 좋겠다"며 "눈빛연기가 깊어진 것 같냐"는 질문에는 "저는 그런 것 같다"고 밝혔다.

'약한영웅 Class 2'는 지난 2022년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학원 액션 성장 드라마의 신기원을 연 '약한영웅 Class 1'의 두 번째 이야기로, 친구를 위해 폭력에 맞섰으나 끝내 지키지 못한 트라우마를 안고 은장고로 전학 간 모범생 연시은이 다시는 친구를 잃을 수 없기에 더 큰 폭력과 맞서면서 벌어지는 처절한 생존기이자 찬란한 성장담을 그리는 작품이다. 시즌1에서 활약하며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신인남우상을 수상했던 박지훈을 포함, 려운, 최민영, 유수빈, 배나라, 이민재, 그리고 이준영 등 청춘 배우들이 합류했다.

'약한영웅2'는 25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