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약한영웅2' 新 넷플릭스 아들 이준영, 아이유에 공개사과 "금명이에게 미안"

문지연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21 11:55


'약한영웅2' 新 넷플릭스 아들 이준영, 아이유에 공개사과 "금명이에게 …
사진=연합뉴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이준영이 아이유에 공개 사과했다.

넷플릭스는 새 오리지널 시리즈 '약한영웅 Class2'(박현우, 유수민 극본, 유수민 연출, 이하 '약한영웅2') 제작발표회를 21일 오전 서울 마포구의 한 호텔에서 진행했다. 행사에는 박지훈, 려운, 최민영, 유수빈, 배나라, 이민재, 그리고 이준영, 유수민 감독, 한준희 기획총괄이 참석했다.

이준영은 "새로 넷플릭스의 아들로 임명돼서 기쁘다. 삶에 여러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기대가 된다. 전 작품에서 정말 많은 사랑을 받게 돼서 저도 얼떨떨한데, 일단은 금명이에게 굉장히 미안하다. 이번 작품에서는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약한영웅 Class 2'는 지난 2022년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학원 액션 성장 드라마의 신기원을 연 '약한영웅 Class 1'의 두 번째 이야기로, 친구를 위해 폭력에 맞섰으나 끝내 지키지 못한 트라우마를 안고 은장고로 전학 간 모범생 연시은이 다시는 친구를 잃을 수 없기에 더 큰 폭력과 맞서면서 벌어지는 처절한 생존기이자 찬란한 성장담을 그리는 작품이다. 시즌1에서 활약하며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신인남우상을 수상했던 박지훈을 포함, 려운, 최민영, 유수빈, 배나라, 이민재, 그리고 이준영 등 청춘 배우들이 합류했다.

'약한영웅2'는 25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