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서진, 부모님에 80평 단독주택 선물 "父 전용 목욕탕도 만들어"

이게은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21 15:35


박서진, 부모님에 80평 단독주택 선물 "父 전용 목욕탕도 만들어"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박서진이 가족을 위해 지은 80평 단독주택을 공개했다.

20일 '더존하우징' 채널에는 '장구의 신 '박서진'이 소개하는 부모님을 위한 사천 삼천포 80평대 단독주택'이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박서진은 먼저 그림같은 주택 마당에서 "주택 외부에 포세린 세라믹 타일을 붙였다. 작은 타일이 아니라 줄눈이 안 보이게 시공했다. 여기가 바닷가 쪽이라 나무는 염분기에 취약할 수 있다고 해서 합성목 사이딩으로 시공했다. 나무가 아니라 관리하기 편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다"라며 외부 시공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집 조화가 너무 예쁘다. 집 사이 간격이 좁다 보니 프라이버시가 취약할 수 있어 파고라를 설치해 도로쪽 시선을 차단했다"라고 덧붙였다.


박서진, 부모님에 80평 단독주택 선물 "父 전용 목욕탕도 만들어"
현관 또한 넓은 크기를 자랑했다. 박서진은 "현관에 들어서자마자 창문이 크게 보인다. 현관이 집의 첫인상을 강조하는 부분이라 넓게 만들었다"라고 말했다. 주방에는 부모님이 편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큰 아일랜드 식탁을 설치했다. 다용도실 또한 고급스럽고 넓었고 강아지만을 위한 화장실도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가장 시선을 사로잡은 건 아버지를 위해 만든 목욕탕이었다. 박서진은 "조정 욕조를 크게 만들어 목욕탕 분위기를 냈다. 아버지가 아파서 목욕탕에 못 가신다. 집에서 목욕을 할 수 있으면 좋겠어서 시공할 때 집을 목욕탕처럼 만들어달라고 했다"라고 말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