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김다미·손석구 심리전…‘나인 퍼즐’ 티저 공개, 치밀한 추리 스릴러 예고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22 13:42


[공식] 김다미·손석구 심리전…‘나인 퍼즐’ 티저 공개, 치밀한 추리 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김다미와 손석구가 뜨거운 심리전으로 맞붙는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나인 퍼즐'이 오는 5월 21일 첫 공개를 앞두고 강렬한 분위기의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나인 퍼즐'은 10년 전 미제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이자 프로파일러가 된 '이나'(김다미 분)와 그를 여전히 용의자로 의심하는 강력계 형사 '한샘'(손석구 분)이 다시 발생한 연쇄살인 사건의 실마리를 파헤치는 본격 추리 스릴러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고등학생 이나가 삼촌의 살인 사건 현장에서 범인의 유일한 흔적인 퍼즐 조각을 발견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후 시간이 흘러 프로파일러가 된 이나는 다시 시작된 연쇄살인의 범인을 추적하게 된다. 과거 용의자였던 이나가 사건에 뛰어드는 과정은 긴장감을 극대화시킨다.

"나는 아직도 윤이나가 유력한 용의자라고 생각해요"라는 한샘의 말은, 사건의 진실을 향해 날카롭게 파고드는 형사의 집요함을 보여준다. 이에 맞서는 이나의 "내가 이 사건의 범인이에요?"라는 담담한 물음은 진실과 거짓 사이의 경계를 더욱 오리무중으로 만든다. 두 사람의 심리적 대결 구도가 이번 작품의 핵심이다.

"사라진 기억, 의문의 퍼즐, 다시 시작된 살인"이라는 문구는 '나인 퍼즐'이 단순한 범죄물이 아닌, 한 조각씩 진실을 맞춰가는 정교한 서사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나인 퍼즐'은 5월 21일 6개, 5월 28일 3개, 6월 4일 2개의 에피소드를 순차 공개하며 총 11부작으로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