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서현, 나무엑터스와 6년 동행 마무리…"진심으로 응원할 것" (전문)

안소윤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24 15:49


[공식] 서현, 나무엑터스와 6년 동행 마무리…"진심으로 응원할 것" (…
2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의 제작보고회, 질문에 답하는 서현의 모습. 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25.04.02/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서현이 소속사 나무엑터스를 떠난다.

나무엑터스는 24일 "당사는 서현과 신중한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협의했다"고 밝혔다.

서현은 지난 2019년 3월 나무엑터스와 전속계약 체결했다. 이후 한 차례 재계약을 하며 6년간 동행해 왔다. 나무엑터스는 "
그동안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배우로 멋지게 성장한 서현에게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며 "서현을 향한 아낌없는 사랑과 따스한 성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도 깊이 감사드린다. 당사는 앞으로도 서현의 활동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현은 오는 30일 개봉하는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와 6월 11일 첫 방송되는 KBS2 수목드라마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로 대중과 만난다.

이하 나무엑터스 공식입장 전문.

나무엑터스입니다.

당사는 서현 배우와 신중한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협의하였습니다.

그동안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배우로 멋지게 성장한 서현 배우에게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또한 서현 배우를 향한 아낌없는 사랑과 따스한 성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서현 배우의 활동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