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채널S '우리 지금 만나', 허성범·김지민·김광태·초마드 출연 확정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24 15:54


[공식] 채널S '우리 지금 만나', 허성범·김지민·김광태·초마드 출연 …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채널S의 신규 여행 예능 프로그램 '우리 지금 만나'가 오는 5월 첫 방송을 앞두고 인기 크리에이터들의 출연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리 지금 만나'는 여행 메이트와 이성 외사친(외국인 친구)이 함께하는 로맨틱한 해외 로컬 여행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다시갈지도' 제작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작품이다. 이번 시즌에는 다양한 매력을 지닌 크리에이터들이 출연하여 시청자들에게 설렘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피의 게임3'와 '대학전쟁'에 출연했던 카이스트 출신의 허성범이 여행 메이트로 합류한다. 그는 훈훈한 외모와 지적인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외향적이고 활발한 성격으로 외사친과의 로맨틱한 여행을 기대하게 한다.

또한, '하트시그널4'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준 김지민과 '환승연애3'에서 플러팅 능력을 선보인 김광태가 첫 회 여행 메이트로 출연한다. 김지민은 당돌하고 솔직한 매력으로, 김광태는 다정다감한 성격과 직진하는 플러팅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들의 해외 로맨틱 여행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여행 크리에이터 초마드도 출연하여 두바이에서 외사친과의 여행을 선보인다. 그는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현지인들에게 사랑받은 경험이 있으며, 이번 프로그램에서도 두바이의 로컬 여행 정보를 소개할 예정이다.

'우리 지금 만나'는 훈훈한 비주얼과 개성 있는 크리에이터들이 해외 여행지에서 이성 외사친과 함께하는 설렘과 긴장을 담아내며, 여행의 낭만과 로맨틱한 분위기, 현지인만 아는 로컬 여행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채널S의 '우리 지금 만나'는 5월 1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