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옥바라지 전념' 성유리, 드디어 방송 활동 재개…남편 법정구속 4개월 만[SC이슈]

김준석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25 09:35


'옥바라지 전념' 성유리, 드디어 방송 활동 재개…남편 법정구속 4개월 …

'옥바라지 전념' 성유리, 드디어 방송 활동 재개…남편 법정구속 4개월 …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홈쇼핑 방송을 통해 복귀를 예고했다. 남편 안성현 씨가 법정구속된 지 약 4개월 만의 행보다.

최근 GS홈쇼핑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운 프로그램 론칭을 암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한 여성이 뒤돌아 선 채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겼으며, "이 뒷모습, 누군지 알 것 같아?", "대한민국 레전드 워너비 등장!"이라며 궁금증을 유발했다.

함께 공개된 힌트는 '원조 요정', '천년지애', '힐링캠프'. 모두 성유리를 떠올리게 하는 키워드들이다. 핑클 시절부터 이어진 요정 이미지, 드라마 '천년지애'(2003), 토크쇼 '힐링캠프'(2013~2015) MC 활동 등으로 성유리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해왔다.

이번 복귀는 남편인 프로골퍼 출신 안성현 씨가 지난해 12월 법정구속된 이후 약 4개월 만이다.

안 씨는 가상자산 업계 인물 강종현 씨로부터 코인 상장 청탁과 함께 현금 30억 원, 4억 원 상당의 명품 시계 2점, 고급 레스토랑 멤버십 카드 등을 수수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으며, 징역 4년 6개월을 선고받고 법정구속됐다.

남편의 수감 이후 성유리는 조용히 시간을 보내며 사실상 '옥바라지'에 전념해온 것으로 보인다. 이번 홈쇼핑 복귀가 성유리의 본격적인 방송 재개 신호탄이 될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성유리는 2017년 프로골퍼 출신 코치 안성현과 결혼해 슬하에 쌍둥이 딸을 두고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