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in스타] "아이들 허락 맡고 올려"…송일국, '180㎝' 삼둥이 폭풍성장 근황 공개

안소윤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27 15:13


[SCin스타] "아이들 허락 맡고 올려"…송일국, '180㎝' 삼둥이 …
대한, 만세, 선예, 세븐, 민국. 사진 출처=송일국 SNS 계정.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송일국이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의 폭풍성장 근황을 공개했다.

송일국은 26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뮤지컬 드림하이. 중학생을 둔 부모님께 아이들과 함께 볼 작품으로 강추! 아이들이 정말 재미있게 봤는지 간만에 모두 사진 올리는 걸 허락해줬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대한, 민국, 만세는 뮤지컬 '드림하이'의 주연 선예, 세븐과의 기념 사진을 남기기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삼둥이는 키가 훌쩍 자란 모습으로 랜선 이모 팬들의 흐뭇함을 유발했다.


[SCin스타] "아이들 허락 맡고 올려"…송일국, '180㎝' 삼둥이 …
사진 출처=ENA
앞서 송일국은 지난 3월 방송된 ENA '최화정 김호영의 보고싶었어'에 출연해 대한이와 민국이가 180㎝, 만세가 176㎝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송일국은 지난 2008년 판사 정승연 씨와 결혼해 슬하에 대한, 민국, 만세를 두고 있다. 이들은 지난 2014년부터 2016년까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