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백종원, 논란 타격 無...프랑스서 근황 포착 "'장사천재3' 촬영 중"

정안지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28 09:02


백종원, 논란 타격 無...프랑스서 근황 포착 "'장사천재3' 촬영 중"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여러 논란에 휩싸인 백종원이 프랑스에서 포착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는 "프랑스에서 장사천재 백사장 시즌3 촬영 중"이라면서 백종원의 목격담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창문을 통해 주방에서 요리 중인 백종원의 모습이 담겨있다. 모자와 앞치마, 마스크를 착용한 채 음식에 집중하고 있는 백종원. 이때 티셔츠에는 '장사천재 백사장'라고 적혀 있어 '장사천재 백사장' 시즌3 촬영 중임을 알 수 있었다.

'장사천재 백사장'은 백종원이 한식 불모지, 미지의 땅, 지구 반대편에서 밥장사를 하는 도전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올해 시즌3 방송 예정이다.

또한 백종원은 이달 초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 첫 촬영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백종원은 최근 여러 논란으로 도마 위에 올랐다. 백종원이 대표로 있는 더본코리아는 '빽햄 선물세트' 가격 논란, '백석된장' 농지법 위반과 원산지 허위 표시 혐의, 식품위생법 위반, 직원 블랙리스트 의혹 등에 휩싸였다.

계속되는 논란에 백종원은 두 차례 사과문을 발표하고, 정기주주총회에서 직접 사과하며 고개를 숙였다.

또한 더본코리아는 홈페이지를 통해 잇단 논란들에 대해 사과한 뒤 "최근 지역 프로젝트 소속 직원의 부적절한 행동과 축제 현장의 위생 관리 등 일련의 사안에 대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최근 문제가 된 지역 프로젝트 소속 직원은 즉각적으로 업무에서 배제된 후 외부기관의 철저한 조사를 받고 있는바, 결과에 따라 엄중 조치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올해 들어 집중적으로 제기되고 있는 잘못되고 부족했던 모든 사안들을 철저히 개선하여 반드시 새롭게 거듭나겠다. 많은 분들의 냉철한 지적과 따뜻한 격려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의 변화를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며 고개를 숙였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