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6월 재혼' 서동주♥예비신랑 신혼집, 재개발에 또 대박 터졌다 "잡지 표지 실렸어요"

김수현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29 00:35 | 최종수정 2025-04-29 06:29


'6월 재혼' 서동주♥예비신랑 신혼집, 재개발에 또 대박 터졌다 "잡지 …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방송인 서동주가 잡지에 실린 신혼집을 자랑했다.

29일 서동주는 "잡지 5월호 표지에 저희집이 실렸어요"라며 잡지 표지에 실린 사진을 공개했다.


'6월 재혼' 서동주♥예비신랑 신혼집, 재개발에 또 대박 터졌다 "잡지 …
이어 "저와 Œ응 그리고 아가들이 살고 있는 집에 관한 이야기를 할 수 있어 행복한 인터뷰였어요. 요즘 저희집에는 홍단풍 외에도 많은 꽃들이 피어났어요 꽃이 참 예쁘죠?"라며 집 곳곳의 풍경을 보여주기도 했다.

앞서 지난해 9월 서동주는 4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 전제 연애 중이라고 밝혔다.

당시 서동주는 "좋은 소식이니 축복해달라. 내년 중순 쯤 하게 될 것 같은데 함께하는 사람이 비연예인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어 상세히 말씀 못 드리는 부분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서동주는 오는 6월 29일 경기 성남시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 신랑은 방송인 장성규가 소속되어 있는 회사에 이사로 재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서동주의 결혼식 축가는 가수 프롬이 부르고, 사회는 성우 남도형이 맡는 것으로 알려졌다.

재혼을 준비하며 서동주는 경매를 통해 도봉구 창동에 있는 주택을 12억에 낙찰 받았다. 해당 지역은 재개발 지역으로 선정됐다고도 전해졌다.

한편 서동주는 고(故) 서세원과 방송인 서정희의 딸로, 지난 2010년 미국에서 결혼했지만 2014년 이혼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