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존이 몬스터스튜디오의 에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스크린골프 플러스아이템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브레드이발소 플러스아이템은 투비전 전용 상품으로, 테마아이템 1종과 볼꼬리아이템 2종으로 출시됐다. 볼꼬리아이템은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캐릭터인 만큼 아이들을 위한 베이비 버전을 추가해 총 2가지로 구성됐다. 구매가는 기존 테마아이템과 동일하며, 테마와 볼꼬리아이템을 함께 구성한 패키지 상품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골프존은 아이템 공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 및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브레드이발소 플러스아이템 30일권 패키지 구매 예약 고객에게는 매일 1명을 추첨해 현재 공연 중인 브레드이발소 뮤지컬 VIP티켓을 2매씩 증정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사전예약 후 실제 구매를 마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급호텔 브레드이발소 객실 및 아쿠아리움 이용권 5명, 바퀴달린 브레드이발소 서울 시티투어 버스 이용권을 2매씩 총 10명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이밖에 내달 2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브레드이발소 패키지 30일권을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동기간 브레드이발소 플러스아이템을 구매한 50명에게 경품 이벤트도 펼쳐진다.
골프존 플랫폼전략실장 백두환 프로는 "골프존은 G멤버십 고객은 물론 골프존의 모든 고객분들의 즐거운 스크린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기업 간 협업을 통한 신규아이템 출시 등 지속해서 콘텐츠 개발 및 프로모션 기획에 힘쓰고 있다. 앞으로도 보다 즐겁게 스크린골프 게임을 즐기고 골프 전반에 대한 관심이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