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EPL리뷰]'포그바 2골-1도움' 맨유 본머스 잡고 5위 추격

이건 기자

기사입력 2018-12-31 03:22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런던(영국)=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맨유가 본머스를 누르고 5위권 추격에 박차를 가했다.

맨유는 30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맨체스터 올드트래포드에서 열린 본머스와의 2018~2019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0라운드 경기에서 4대1로 승리했다. 승점 3을 추가한 맨유는 승점 35로 5위 아스널을 승점 3점차로 추격했다.

맨유의 일방적인 경기였다. 폴 포그바가 빛났다. 경기 시작 5분만에 포그바가 선제골을 뽑아냈다. 오른쪽 측면에서 래쉬포드가 수비수 2명을 제치고 크로스를 올렸다. 박스 안으로 쇄도하던 포그바가 몸을 날려 슈팅으로 마무리했다.

포그바는 33분 추가골을 넣었다. 에레라가 오른쪽에서 크로스를 올렸다. 포그바가 번쩍 뛰어올라 헤더 슈팅으로 연결했다. 이 공은 베고비치 골키퍼를 뚫고 본머스의 골망을 갈랐다.

전반 45분 래시포드가 쐐기골을 박았다. 본머스는 전반 추가시간 나단 아케가 골을 넣으며 추격의 발판을 마련했다.

그러나 후반에도 맨유가 경기를 장악했다. 후반 27분 루카쿠가 포그바의 패스를 받아 골을 만들어냈다.

후반 34분 에릭 바이가 레드카드를 받았다. 맨유는 수적 열세 속에서도 경기를 잘 풀어나갔다. 결국 더 이상 실점을 하지 않으며 승점 3점을 챙겼다.


▶스포츠조선 '유소년 스키육성캠프'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