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현장]손흥민 토트넘 훈련 결장, 유로파리그 4강 1차전 출전 불투명

이건 기자

기사입력 2025-04-30 20:10 | 최종수정 2025-04-30 20:27


[현장]손흥민 토트넘 훈련 결장, 유로파리그 4강 1차전 출전 불투명

[토트넘트레이닝센터(영국 런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손흥민(토트넘)의 유로파리그 4강 1차전 출전이 불투명해보인다. 경기 하루 전 훈련에 참여하지 않았다. 적어도 미디어에 공개된 시간 내에서는.

토트넘은 5월 1일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보되/글림트와 유로파리그 4강 1차전을 치른다. 이 경기를 하루 앞둔 30일 토트넘 트레이닝 센터에서 훈련을 공개했다. 초반 15분을 미디어에 공개했다.

관심사는 손흥민이었다. 손흥민은 발부상으로 인해 계속 경기에 나서지 못하고 있다.


[현장]손흥민 토트넘 훈련 결장, 유로파리그 4강 1차전 출전 불투명


손흥민은 최근 발 부상으로 인해 고통을 받았다. 고통을 참고 경기를 뛰었다. 부상이 악화됐다. 울버햄턴 원정부터 시작해 최근 4경기에 결장했다.

엔지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최근 손흥민의 상태에 대해 "잔디 위에서 훈련을 했다. 만났을 때 상태가 좋아졌다라고 말하더라"며 복귀 가능성을 시사하기도 했었다. 복귀가 임박했다는 신호가 나오고 있던 상황이었다.

이 날 훈련 참가 여부는 출전의 바로미터였다. 토트넘 선수들이 훈련장에 나왔다. 그러나 손흥민의 모습은 없었다. 15분간 손흥민은 전혀 나오지 않았다. 현 상황까지 종합하면 일단 손흥민의 4강 1차전 출전 여부는 불투명해졌다. 미디어가 나가고 난 이후 손흥민이 훈련장으로 나왔을 가능성도 있다.

그러나 확실하게 확인된, 정확하게 본 사실은 공개된 15분 동안에는 손흥민이 없었다는 점이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