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동=스포츠조선 김용 기자] 더 좋아졌네!
보이스캐디 'T12 PRO'와 'T12'는 12년 넘게 골프워치 시장을 선도해 온 보이스캐디의 12번째 골프 전문 워치로 뛰어난 사용성을 자랑한다. 'T12 PRO'는 골퍼가 플레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2020년부터 적용된 AI캐디가 사용자의 위치 기반 및 라운드 전반을 관리해주고, 기록해준다. 'T12' 역시 손쉽게 라운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코스 공략을 위해 필요한 모든 정보를 담고 있어 라운드 전반에 대한 분석, 본인의 스윙 및 샷 분석, 스코어 관리 등 진성 골퍼들에게 최적화됐다는 평가를 받는다. 코스 지형도는 물론 남은 거리와 방향, 그린 경사와 핀 위치 등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T12 PRO'의 경우 1시간 단위의 현장 바람 정보까지 제공해 바람을 계산해 정교한 샷을 치는 상급 골퍼들에게 매우 유용하게 쓰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실제 현장에서 실험을 해본 결과 레이저로 표적을 찍으며 "몇 미터야"라고 말하면, 곧바로 거리가 표시됐다. "야드 변경"이라고 하면 미터로 표시되던 정보가 바로 야드로 바뀌었다. 기존 거리 측정기들은 표적을 정한 후 버튼을 눌러 거리를 쟀는데, 라운드 후반 체력이 떨어지거나 날씨, 개인 컨디션 문제로 손이 떨려 조작에 애를 먹었던 경험들이 많았을 것이다. 그 문제를 말끔히 해소시켜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들은 보이스캐디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많은 혜택 속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3일까지 진행된다. 보이스캐디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보이스캐디는 사전 예약 고객에게만 '골프워치 T12 PRO 60일 환불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제품 배송 완료일 기준 60일 이내에 판매처 환불 요청 혹은 보이스캐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이유에 상관없이 100% 환불이 가능(공식홈페이지 등 해당 구매처에 한함)하다. 보이스캐디에서 처음으로 도입한 이 프로그램에는 신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이 밑바탕이 됐다.
삼성동=김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