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국골프연습장협회, '파인이스트 괌 골프 & 리조트' 와 업무협약식

정현석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14 16:41


한국골프연습장협회, '파인이스트 괌 골프 & 리조트' 와 업무협약식
'파인이스트 괌 골프 & 리조트'

[스포츠조선 정현석 기자](사)한국골프연습장협회(KGCA, 회장 윤홍범)이 13일 괌 소재 '파인이스트 괌 골프 & 리조트'와 업무협약식을 갖고 회원사 및 골프지도자를 위한 다양한 협력을 약속했다.

'파인이스트 괌 골프 & 리조트'는 27홀 규모 정규 토너먼트 코스와 62개의 객실을 갖춘 리조트, 천연잔디 연습장, 수영장, 테니스장 등을 갖추고 있는 종합 골프 리조트 단지.

국내 양산 소재 통도파인이스트CC 관계사인 ㈜골드워터퍼시픽이 지난 2024년 1월 일본 기업 소유의 스타츠 괌 골프리조트를 매입, 1년여 동안 코스 업그레이드와 리조트 리모델링 등 대대적인 공사를 거쳐 작년 말 새롭게 오픈했다.

괌은 온화한 기후와 휴양 시설들이 즐비한 세계적인 휴양지로 인천에서 4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가까운 거리. 이번에 국내 기업이 '파인이스트 괌 골프 & 리조트'를 인수하면서 국내 골퍼들의 활동을 위한 가교 역할을 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한국골프연습장협회, '파인이스트 괌 골프 & 리조트' 와 업무협약식
KGCA 윤홍범 회장은 " 파인이스트 괌 골프 & 리조트는 연평균 기온 27도를 유지하는 연중 온화한 기후로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최근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마치고 한국인 골퍼를 대상으로 본격적인 영업 준비를 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협회 회원사 및 골프지도자들이 한국과 가까운 괌에서 가족 또는 지인들과 골프와 휴양을 함께 즐기는 유익한 장소가 되길 바란다"며 협회와의 제휴 골프장을 국내외로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사)한국골프연습장협회(KGCA)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